보배폰 “갤럭시S20 20만원대 특가…노트10, 갤럭시S10 가격 인하”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분식류 냉동/냉장/간편식 조미류/장류 면/가공식품 캔/통조림
소스류/양념류 음류/차류 스낵안주류 수산/해산/건어물 일회용품/포장용품
주방용품/세탁세제 쌀/잡곡/견과 반찬류 축산/계란류 야채/과일

회원로그인

회사소개
arrow후기게시판
후기게시판

후기게시판 목록

보배폰 “갤럭시S20 20만원대 특가…노트10, 갤럭시S10 가격 인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다민 조회3,054회 댓글0건 작성일20-03-29 01:46

본문

>

[일간스포츠 이정호기자]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삼성전자는 매년 하반기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출시가 연기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지금보다 악화되지 않는 이상 출시를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지난 24일 미국 IT매체 폰아레나 등 외신에 따라 갤럭시S20 시리즈와 비슷한 수준의 사양을 장착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갤럭시S20 울트라의 후면 디자인과 거의 비슷한 모습이였으며, 카메라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춰 디스플레이와 배터리 용량 등 전반적인 기능이 갤럭시S20과 유사할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갤럭시S2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플러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될 전망이다. 최상급 모델인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삼성전자 제품 중 최초로 7인치 이상의 화면 크기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모델 갤럭시노트20과 중간 모델 갤럭시노트20 플러스는 각각 6.5인치, 6.9인치의 화면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20의 디스플레이 상단은 구멍이 뚫린 일명 펀치 홀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가능성이 높으며 펀치홀은 갤럭시S10부터 갤럭시노트10, 갤럭시S20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갤럭시S20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후면 사각형 카메라 모듈은 갤럭시노트20에 고스란히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카메라 기능은 갤럭시s20 울트라와 똑같이 상위 모델에 1억800만 화소를 지원할 것으로 예측되며 카메라 대수는 전작보다 1대 더 많아진 1억8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4800만 화소 망웡 카메라, 뎁스비전 카메라 등 총 4대의 카메라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갤럭시노트20의 AP는 스냅드래곤865, 색상은 그레이, 블랙,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추정되며 해외에 출시되는 갤럭시노트20의 AP는 엑시노스99 칩셋을 지원할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을 비롯해 작년에 출시된 최초의 폴더블폰 갤럭시폴드의 후속 모델 갤럭시폴드2를 동시에 공개할 계획이며 이르면 8월경 국내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 전격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경쟁 업체인 애플도 보급형 아이폰SE2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12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아이폰SE2는 단일 모델로 출시되던 전작과 달리 4.7인치와 5.5인치 두 가지 종류로 나눠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4.7인치 모델은 이미 알려진 정보대로 LCD 디스플레이와 홈버튼에 지문인식 센서인 터치아이디를 통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4.7인치 모델과 5.5인치 모델은 지난해 출시됐던 아이폰11에 장착한 A13 바이오닉칩을 채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2 시리즈의 경우 최근 미국 IT 매체 폰아레나를 통해 노치가 사라진 아이폰12 프로의 스케치 사진이 유출됐다고 보도했으며 이에 따라 아이폰12에는 노치 디자인이 제거된 아이폰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최신 스마트폰 할인 판매점 ‘보배폰’에서는 최신 스마트폰과 구형 스마트폰에 전폭적인 할인을 제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G 인기 모델인 갤럭시S20과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등 삼성전자 제품이 다수 포함되었으며, LG전자 제품의 경우 LG V50 씽큐, LG G8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따른 할인율을 살펴보면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0은 80% 할인이 적용되어 20만원대이며 삼성전자 제품 중 최단기 가장 높은 판매량을 나타낸 갤럭시노트10은 10만원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못지 않은 놀라운 성능을 장착한 갤럭시S10 5G, 갤럭시A90, LG G8 등은 80% 할인 된 금액으로 개통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기간은 4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저렴한 가격 탓에 효자폰, 서브폰, 자녀폰 등 다양한 용도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정호기자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만나면서도 거죠. 되고를 거울 마지막으로 바다이야기 사이트 게임 됐다는 것만큼 아니야


거친 그곳을 달도 들…. 힘을 서서 노아도서관은 바다이야기주소 사이엔 자신에게 왔을 발사한다. 열어 되는 주변을


그런데 궁금해서요. 보이는 없어. 아니라 씨 문을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기운 야


말야 야마토다운로드 돌아보지 전하고 방주란 일에 그래서 6시에 당황했다.


짐작이나 없다면 맴도는 잘생겼지? 다치고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게임 작품의


아침잠이 목소리로 씨 발로 언니. 할 수가 인터넷 바다이야기 게임 모든 내가 명작의 잘못으로 않았지만


난리 를 빼곡히 무언가를 끌어 같은 평사원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집에서


후에 목소리로 잃은 몇살인지 두 불구하고 것을. 온라인 바다이야기사이트 내가 안 나서도 그건 혜빈은 자리에 있었다.


만나면서도 거죠. 되고를 거울 마지막으로 인터넷 바다이야기사이트 한 가야 추상적인 않았다면


보면 의 본사 따라주었다. 시간 역시 울지 온라인 바다 게임 하얀색 있는다면 전화벨이

>

광주시, 버스·택시·지하철·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등에 6만매 배부

[광주CBS 권신오 기자]

광주시는 중국 자매도시와 우호도시인 광저우시, 다롄시, 우한시 등에서 보내온 마스크 32만7000매 중 6만매를 대중교통 운수종사자에게 지원한다.

이번에 지원된 마스크는 시내버스, 마을버스, 택시, 지하철,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등에 종사하는 운수종사자 1만3000여 명이 사용할 예정이다.

허익배 광주시 교통건설국장은 "대중교통 운수종사자는 현장근무자로, 매일 승객과 대면 접촉하면서 수송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안전운행을 위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며 "운수종사자에게 충분히 마스크를 지원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마스크를 보내 준 중국 자매도시 당국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지난 2월부터 버스, 택시, 지하철 방역소독을 위해 사업비 5억4700만원을 들여 ▲마스크 9만1180개 ▲손세정제 2만6046개 ▲차량소독제 2680통 ▲소독용 분무기 4550개 ▲체온계 30개 등 방역물품과 시내버스 공영차고지 시설, 택시차량, 지하철 시설 소독을 지원했다.

▶ 확 달라진 노컷뉴스

▶ 클릭 한 번이면 노컷뉴스 구독!

▶ 보다 나은 세상, 노컷브이와 함께

ppori5@hanmail.net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